본문 바로가기

Boundary/In Here

국내여행_공주산성 (오키나와 테이블/SLOW STARE COFFEE/궁금정원)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오늘은 포스팅시간이 좀 늦어버렸네요 ㅎㅎ

 

친구들과 공주산성에 다녀왔거든요! 

눈보라가 치는바람에

얼어죽을뻔했지만

 

맛있는 밥도먹고

공주산성에서 사진도 건져오고

카페도 1차,2차로 다녀왔답니다 하하하하핳

 

지금부터 메건쓰의 믿고보는 내돈내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ㅎ

 

공주대학교 근처

오키나와 테이블 이라는곳에서 먹은

카라이라멘 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매콤한게 먹고싶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들은 규동, 돈코츠 라멘을 주문했는데

사실 그 두개다 더 맛있었....

 

 

 

 

 

 

 

휴 오늘 정말 추웠죠 ..? ^^

저희가 산성에 올라갈땐 눈보라가치고

칼바람이불었는데

 

내려와서 걸을땐 해가 뜨더라구요 ㅎ

오늘 날씨운 정말 안따라줬어요 하하하핳

 

 

 

산성위로 올라가면 산책로도있고

국궁체험할수있는곳도있어요!

높아서그런지 뷰도 좋더라구요 ㅎㅎ

 

 

 

공주산성은 밤에 불빛이 반짝반짝해서

저녁에 가시는걸 더 추천해드려요! ㅎㅎ

 

 

 

아 그리고 한가지팁은

공주시민과 근처 청양,세종 등

가까운지역의 분들은 무료입장입니다!

신분증만 제시하면 되니까 참고하세요 ㅎㅎ

 

 

제 친구중 한명은 대전이라서 1000원 조금넘게

지불하고 티켓 끊었어용 ㅠㅠ

 

 

산성에서 내려와

근처 카페로 걸어가는길에

해가뜨더라구요

 

높은곳에있을땐

눈이 그렇게 몰아치더니 하하하하핳

 

 

 

 

 

첫번째로 방문했던

SLOW STARE COFFEE 입니다!

셋이 똑같은걸 주문했어요!

크림더치라떼가 유명한데

 

 

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달고 쫀득한게

유명한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저 브라우니 정말 맛있어요 여러분

위의 아이스크림도 저어엉말 맛있었어요

 

 

 

 

오늘찾은

분위기깡패 커피맛집입니다.

 

2차로 간곳인데도

이곳 인테리어하며

분위기가 저의 취향을 저격했어요

 

공주터미널에서 도보로 5분정도 예상하시면 될것같아요!ㅎㅎ

 

커피도맛있었는데

규모도 크면서

인테리어가 정말 제 맘에 쏙드는곳이었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었던것같아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에 4000원이었어용

 

그런데 카페도 정말 깨끗하고 예뻤고

이곳에서 친구들과 4시간은 앉아서

떠들다 갔네요 ㅋㅋㅋㅋㅋ

 

 

 

공주대학교 근처라서

은근 먹을곳도많고

카페도 정말 많았어요!

 

친구들이 각자 타지역에 살아서

중간 지역인 공주에서 오늘 만나고왔습니다 ㅎㅎ

 

 

 

요즘 일준비하는것때문에

바쁘고 정신없었는데

스트레스 확풀고와서

기분이 정말 좋네요  :)

 

 

 

공주에 방문하실 분들이라면

날씨 좋은날에

공주산성 야경도 보고

카페에서 분위기있게

커피한잔 하시고가시는거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