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undary/In Here

국내여행_대천해수욕장 횟집 / 카페모카브레드 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정말 일주일만에 포스팅하는것같아요 ㅋㅋ

 

그동안 신제품 준비도 준비였지만

스트레스때문인지

계속 체하고 몸도 안좋아서

아무것도 못했거든요ㅠㅠ

 

 

이틀전부터 슬슬

다시 움직이며 일하고있었는데

어젠 마침 날씨가 정말 좋아서

집에서 일하기가 너무 싫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계속 집에있었더니

우울증까지 올것같아서

큰맘먹고 나갔다왔어요ㅠ

 

 

시국이 시국인지라

마스크 중무장에 노트북을 들고

집이랑 30분거리인 대천으로 나왔습니다.

 

다행히도

평일 오후라서 사람도 많지않았고

 

오랜만에 탁 트인 바다를 보니까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더라구요 :)

 

 

 

허헣 그래서 낮술했어요 

 

 

 

 

 

 

이젠 뭐 말안해도

익숙한 메건쓰와 초록병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먹을수없는 날씨더라구요....

딱 한잔만 먹고

다시 노트북 잡고일하려고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허허허허헣

 

 

 

 

 

원래 대천에오면

자주가던 단골 카페가있었는데

 

이번엔 새로운카페가생겨서

처음 들어오게되었어요!

 

 

 

믿고보는 메건쓰의

내돈내산 리뷰인거 아시죠??ㅋㅋㅋㅋㅋ

 

 

 

여러분

수제빵집

카페모카브레드로 오세욬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커피도 정말 맛있었지만

두명이서 횟집 6만원 플렉스하고

밥에 매운탕에 술까지먹었는데

 

카페에와서

케익한조각 빵한개를 다 먹었어요

 

 

 

저어어어엉말 맛있었어요

특히 케익은 특유의 우유생크림맛이

너무 고소하고 달지도않고 부드러웠는데

 

마치 이맛은

도레도레 케익집에서 먹어본맛같았고

 

분명 늦지않은 시간 방문했는데

빵이 딱 한개 남아있는걸보고

이건 운명이다 싶어서

집어온 모카 크림치즈 크라상은

저어어어어엉말

바삭하고 달달하고 고소하고

 

이건뭐 카페에 두번 식사하러가는

느낌이랄까요

 

 

 

 

 

게다가 이곳은

뷰 맛집이기도했어요

 

 

어제부로 

저의 대천해수욕장

단골카페는 이곳으로 바뀌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아 그런데 와이파이는 정말 느리더라구요...

노트북 켰는데 한번 클릭하면 40초는

기다려야해서

덮어버리고 열심히 먹고 얘기하고왔습니다.

 

 

 

느린 와이파이빼고

모든게 완벽했던 카페였어요

 

 

대천해수욕장에 방문예정이신분들은

꼭한번 가보시길 추천해요 ㅋㅋㅋ

 

 

 

 

 

오랜만에 오늘은 자리잡고 앉아서

일 시작해보려고하니

심장이 두근거리네요 ㅋㅋㅋ

 

 

열심히 신제품 준비중이에요!

빠르면 다음주부터 제품 나올수도있을것같아요

ㅎㅎ

준비한 제품들 출시하게되면

다시한번 사업일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건강유의하시고

즐거운 날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