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undary/In Here

국내여행_무창포 해수욕장/ 수산시장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요즘 스마트스토어때문에

계속 사업일기만 올라와서 지루하셨죠!!!

 

 

 

오랜만에 국내여행으로

포스팅해볼까해요 ㅎㅎ

 

 

 

가족들과 여름에

근처 무창포 해수욕장에 다녀왔었는데

추천해드리고싶어서

 

오늘도 믿고보는 메건쓰의

내돈내산리뷰를 시작해보도록하겠습니다!!

 

 

 

 

허허헣

저에게 바다사진보다 중요한건

회가 얼마나 싱싱하냐

매운탕이 얼마나 감칠맛나냐

입니다

허허허허허헣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가족이 회를 정말 좋아해요

집에서 대천까지 30분 거리라서

대천 수산시장에서 항상 회와 해산물들을 포장해와

집에서먹거나 수산시장 뒷편 단골집에서 먹고온답니다.

 

 

 

 

 

 

 

메건쓰에게 초록병이 빠지면 아쉽죠 허허허허허헣

 

 

 

 

 

 

 

ㅋㅋㅋ

충청도엔 유명한 해수욕장이 그리 많지않아요

 

보령에 대천,

태안에 꽃지해수욕장 등

 

이름 들어본 해수욕장이 몇군데없는데

 

무창포는 한번도 안가봐서

여름에 가족과 함께 다녀왔었어요!

 

 

수산시장이 정말 깔끔하게 나뉘어져있고

바로 위 식당에서 먹을수있는점이

좋았던것같아요!

 

 

 

회도 싱싱했고

매운탕은 감칠맛이 조금 아쉬웠지만

2층에서 날씨좋은날

바다뷰를 감상하며 먹는게

행복하긴하더라구요 :)

 

 

 

(회는 저렴한 편은 아니었던것같아요!

식당에 상차림 비용도있는데 비싸진않았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앞은 막내동생

두번째는 저

세번째는 아빠에요

 

 

 

엄마와 남동생은 창피했는지

모른척하고 떨어져서 사진만 찍어주더라구요

 

 

 

저희 세명은 시선을 개의치않고

이렇게 사진찍고 논답니다.

 

 

 

여름에서 가을쯤 방문했는데

오후에 느즈막히 가니까

사람들이 많진않더라구요!

 

 

 

회센터 사장님이 말씀해주셨는데

시간을 잘맞춰가면

신비의 바닷길이 열린대요!

약 1시간반동안 생기는데

코스가 정말 길어서

전국 각지에서 놀러온다고 하네요!

 

 

 

 

저희는 애매한시간에 다녀왔더니

바닷길도 못봤고

사람도 못봤어요 하하하하핳

 

 

 

 

바글바글한 해수욕장을 원하시는분들은

대천이 정말 재미있는데

 

가족이나 연인이 함께

조용히 산책할수있는 곳은

무창포가 좋을것같아요! ㅎㅎ

 

 

백종원님이 다녀간 식당도있고

티비에 출연한 식당들도 많더라구요

 

충청도근처에 방문예정이신분들은

한번쯤 들려보셔도 될것같아요 ㅎㅎ

 

 

 

아, 다만

모래에 자갈도많고

조개류들이 있어서

발바닥은 따가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해변을 거닐고 싶으시다면

신발은 신고 다니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거리도 깨끗하고

조용해서

 

운치있는곳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