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undary/In Here

국내여행_예산 예당호 출렁다리 / 신일룡 호두파이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요즘 일준비하느라 스트레스를받아서 그런지

어젠 머리도아프고 피곤해서

근처 예산군에 잠깐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ㅋㅋ

 

 

오늘도 믿고보는 메건쓰의 내돈내산 리뷰 시작합니다

 

 

 

예당관광지입니다! ㅎㅎ

지금은 동계기간이라 6시까지 출렁다리 출입이 가능하구요

8시까지 화려한 조명을 볼수있어요.

바로앞에 예당호수카페도 마련되어있어서

추운날에도 야경을 편하게 감상하실수있을것같아요!

 

가본적은없는데 베이커리도 같이 하는것같더라구요 :)

 

 

 

 

입구 근처에 저렇게 포장마차들도 있어서

먹을거리도 많고

맞은편에 편의점에서 국수도 팔아요!

 

슈퍼GU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있지않나요

 

 

이곳에 스탬프를 찍을수있는곳도 마련되어있더라구요!

 

관광지를 위해

프로모션처럼 만들어놓은것같아요 ㅋㅋ

 

 

저날 바람이 불어서

저곳까진 다녀오지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추워서 잠깐 사진만 찍고 돌아왔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목적은 출렁다리가 아니었거든요 하하하핳

 

출렁다리 맞은편

주차장입구에있는 신일룡의 호두파이집입니다.

 

두번째 방문해서 사온거에요 ㅋㅋ

 

가격이 사악해서 그렇지

맛은 진짜 보장해요.

 

손바닥만한 호두파이가 만원

미디움사이즈가 2만원

피칸파이 미디움이 2만5천원....

 

 

선물용이나 정말 먹고싶은날

가끔 사서 먹긴하는데

 

너무 비싸여!!!!!ㅠㅠㅠ

 

 

스몰사이즈 사서

바로옆 카페에서 먹고나왔는데

진짜 맛있긴해여..

 

저 가격에 맛없었으면

화딱지나죠 하핳 ^^

 

 

 

 

출렁다리는 무료입장입니다! ㅎㅎ

바로 위에 조각공원도 있으니까

한번 방문해보시는거 추천해드려요!

 

그리고 호두파이는 정말 맛있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점 ㅋㅋㅋ 참고하세요!

 

 

 

어제, 오늘은 국내여행 포스팅만했어요! ㅎㅎ

슬슬 신제품 준비하며

사업일기 다시 올릴게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건강챙기시고

행복한하루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