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undary/In Here

전라도 차박여행(영광/부안)

반응형

전라도 차박여행 서해 관광코스(백수해안도로 차박여행)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마지막으로 포스팅했던 날짜를 보니 2020년 10월이었네요. 티스토리에 글을 안쓴지 1년이 훌쩍 넘었어요 ㅋㅋ 1년이 넘는 시간동안 나름 생활에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그래서인지 정말 블로그에 글 쓸 여유도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오랜만에 티스토리 들어왔다가 여행다녀온 사진 올리고갑니다. 

 

 

 

글을 다 써놨는데 왜 날라갔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짧게 새로 써볼게요

법성사쪽 골목입니다 한옥느낌이라서 좋았는데 중간중간 골목뷰가 너무 예뻐서 기억에 남는곳이에요 ㅎㅎ

벽화도 잘 되어있더라구요

골목마다 이런 뷰가 있으니 계속 카메라를 들게되더라구요 ㅋㅋ

날씨도 좋았습니다

백제불교 최초 도래지인 법성사입니다 ㅎㅎ

백수해안도로 드라이브코스를 밟다보면 풍력발전소도 나오구요 

이렇게 주차장이 계속 나오는데 여기가 가장 예뻤어요! 

인기가 많은지 차가 빽빽하게 계속 오가더라구요 ㅎㅎ

날개 앞에서 사진 찍으려는 분들이 많았는데 저는 눈으로 바다만 실컷 담고 왔습니다 ㅎㅎ

새해시작이 좋으니 케익도먹고 와인도먹고 왔어요 ㅎㅎ

이 주차장이 너무 좋았던게 이렇게 노을지는게 바로 눈앞에서 보여서 ㅠㅠ 안그래도 와인먹고 감성 차있는데 노을보고 또한번 감성에 치였습니다.

해가 지니까 스카이워크랑 날개쪽에도 불이 예쁘게 들어오더라구요 

차박은 여기에서 했는데 사실 위치는 잘,,

항구였나봐요 ㅋㅋㅋㅋㅋ다리도 보이고 배도 보이고 등대도 보이는데 위치를 잘 모르겠네요. 사람들 없고 조용한 곳으로 계속 찾다보니 멀리까지 온 것 같아요 ㅋㅋㅋㅋ 

아침으로 간단하게 김치찌개 먹고 부안으로 이동!

부안에서는 점심으로 라면 먹었습니다 ㅎㅎ

산책코스를 따라 걸었는데 와 진짜 이런 뷰는 저 크루즈에서 봤던 수평선 이후로 처음이에요,, 너무 예뻐요

조개 껍데기도 묶여있는데 바람에 날리는 소리가 풍경소리랑 비슷해서 소리가 예뻤습니다

산책코스가 잘되어있어요! 이번 전라도 해안코스 드라이브 하면서 들었던 생각이 관광지로 괜찮았던 것 같아요 ㅎㅎ 

 

 

 

전에 쓴 글이 다 날아가서 두번째 쓰느라 조금 글이 짧아졌어요 ㅋㅋㅋㅋㅋ 1년만에 포스팅하는데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2022년 모두 대박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