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undary/In Here

충남 야경명소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에서 멀지 않은 야경명소를 추천해드리려고 사진 가져왔어요! 충남에 살면서 이런곳이 있는줄은 모르고 있다가 동생이랑 드라이브 하면서 방문해봤습니다 ㅎㅎ

충남 보령에 위치한 성주산 전망대입니다!

충남에 살면서 야경 이렇게 예쁜곳은 너무너무 오랜만이라 감격했어요ㅠ

 

야경 좋아하는 사람들은 저렇게 도시에 불빛이 반짝반짝 거리는걸 좋아하는데 저는 그래서 밤에 공업단지에도 불빛이 반짝 거리는것도 좋아해요

아이폰으로 찍다보니 포커스도 나가고 노이즈도 자글자글하고 사진이 잘 안나온게 많네요 ㅋㅋㅋ 다음엔 꼭 카메라 가져가려구요!

그나마 초점 맞춰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저 멀리 앞쪽에 보이는 까만부분이 대천해수욕장 쪽일거에요!

뭔가 미세먼지 낀 것 처럼 나왔네요 사진이 

운전은 남동생이 해주는대신 맥쓰루가서 햄버거 사주고 나랑 막냉이는 사진찍고 놀기 ㅋㅋㅋㅋㅋ

막냉이 귀욥

전망대에서 보이는 뷰도 산 정상에서 보는거라 너무 예쁜데 올라가고 내려오는 도로 옆에서 보는 뷰가 너무너무 예뻐요

보령에 방문할 기회가 있으시면 낮이든 밤이든 성주산 전망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