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undary/In Here

청양 한옥 지은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오늘은 충남 청양에 유명한 카페를 리뷰하려고 사진 가져왔어요! 사진은 모두 작년 가을에 찍은 사진들입니다.

 

특색있는 전등ㅋㅋㅋㅋㅋ 친구들이 청양 놀러올때마다 전등보고 놀려요..

청양에서 제일 유명한 카페입니다. 한옥 지은 카페에요! 방기옥 고택을 카페로 개조해서 운영하고 있는 곳인데 사장님께서 항상 인테리어를 신경쓰셔서 4계절 내내 예쁜곳이라 저도 가족들도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ㅎㅎ

실외도 실내도 고즈넉한 분위기가 있어 굉장히 예뻐서 좋아하는 곳이에요!

디저트도 너무 예쁘게 나오지 않나요ㅠ 여기가면 다쿠아즈랑 와플은 매번 사먹는것같아요 ㅋㅋ 와플 양이 정말 많아요 방문 하실분들은 미리 참고하세요! 그리고 사장님 너무나 친절하셔서 안올래야 안올수가 없어요. 

 작년 가을쯤 서울에 있는 친구들이 놀러와서 오랜만에 수다 떨고 놀았어요!

 

저희 친구중에 포토박이라고 사진을 정말 잘 찍는 친구가 있는데 항상 폴라로이드를 갖고 와줘서 만날때마다 이렇게 추억한장씩 남기고 있어요. 대학교 다닐때 함께 캐나다로 연수 다녀왔던 친구들인데 아직도 만나면 어색하지가 않아요 ㅋㅋㅋㅋ매번 새로운 얘기로 빵빵 터져서 뭔가 이 친구들 만나면 대학생때로 돌아간느낌. 친구들이 모두 서울에서 퇴근하고 버스타고 저녁에 와준거라 1박2일 일정이 너무나 짧았지만 새벽까지 잠안자고 떠드느라 안한 얘기도 없는것같아요 ㅋㅋㅋ 포토박 친구가 일본공항에서 근무하는중이라 원래 2022년 봄에 다들 놀러가자고 약속했는데 코로나가 이렇게 심해지는 바람에 해외여행은 꿈도 못꾸고 있지만 희망을 가지고 버텨보려구요!!

 

하루 확진자가 몇만명씩 나오는데 근무하시는 간호사분들 열악한 근무환경때문에 많이 힘들다는 기사를 보게되었어요ㅠ 우리 개개인이라도 코로나 방역에 최선을 다합시다!! 간호사분들 한분당 환자가 스무명도 넘는다는거 보고 경악..처우 개선이 시급한 것 같아요ㅠㅠㅠ아침마다 인터넷 기사 보는데 정말 이런 기사 볼때마다 마음이 아프네요.. 코로나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요ㅠㅠ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유의하세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Boundary > In He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천 차박지 추천  (0) 2022.04.01
홍성 남당항 (부제: 노을맛집)  (1) 2022.02.11
강릉여행  (0) 2022.02.09
충남 야경명소 추천  (2) 2022.02.05
크리스마스 서천 차박여행 (선도리-군산-부여)  (0) 2022.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