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undary/In Here

홍성 남당항 (부제: 노을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요즘 사진앨범 털이 하는중이에요. 오늘도 작년 여름에 다녀온 홍성 남당항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충남에서 여기보다 노을 예쁜곳은 아직 못본것같아요

이 날 유독 날씨도 너무 좋고 하늘이 정말 예뻤어요. 낮에 잠깐 비가 왔다가 다시 좋아졌는데 무지개가 진짜 남당항 위에 크게 떠서 사진찍을맛 나더라구요.

여러분 살면서 이런 무지개 보신적 있나요!!!! 저 진짜 태어나서 이렇게 동그랗고 큰 무지개 심지어 이렇게 선명한거 처음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 찍어도 이정도인데 직접 눈으로 본날 너무너무 설레서 계속 사진만 찍었어요

뭔가 해외에 있는 것 같은 기분

구름도 한 몫 했죠 

남당항 주변에 큰 건물이 없어서 하늘이 정말 넓어 보여요

등대까지 가는길도 바다가 얼마나 예쁘던지ㅠㅠ

낚시 하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해가 서서히 지기 시작할때 찍었어요. 정말 노을 맛집 인정할만한 뷰

똑같은 사진 같지만 미묘하게 다릅니다

날씨가 90%의 영향을 준 노을입니다.

구름 색깔좀 보세요 여러분 ㅠㅠ

이제 해가 지고 조금씩 어두워질때에요!

하늘이 정말 높고 맑아요!

해가 바다에 비치는 모습이 마치 그림 같지않나요

뭔가 로맨틱

멀리있는 구름과 가까이 있는 구름이 달라서 더 멋있었어요

제가 가장 사랑하는 사진입니다. 보라색을 지나 붉은색이 되는데 와 정말 넋 놓고 봤어요

여러분 노을이 예쁜곳을 찾아가시려면 꼭 홍성에 남당항을 가보세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반응형

'Boundary > In He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천 차박지 추천  (0) 2022.04.01
청양 한옥 지은카페  (0) 2022.02.10
강릉여행  (0) 2022.02.09
충남 야경명소 추천  (2) 2022.02.05
크리스마스 서천 차박여행 (선도리-군산-부여)  (0) 2022.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