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undary/In Here

서천 차박지 추천

반응형

 

신성리 갈대밭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오늘은 서천에 있는 관광지를 추천해드리려고 사진들 가져왔습니다. 겨울에도 한번 방문하고 저번주에도 한번 방문했는데 갈대밭은 9월에서 10월에 방문하는게 가장 좋다고 하네요! (갈대밭 앞 마트 사장님이 알려주셨어요!)

충남에 살면서 한번도 방문한적 없었는데 이번에 우연히 알게되어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이 사진들은 겨울에 방문했을때 사진이에요 ㅎㅎ

날씨가 귀가 떨어져 나가는것처럼 추웠는데 대충 찍어도 사진이 예쁘게 나와서 정신없이 사진 찍느라 시간가는줄도 몰랐어요 ㅋㅋ

이렇게 예쁜 갈대밭 처음 봤어요

우와 되게 영화에 나올것처럼 생겼다 하면서 구경했는데 알고보니 이미 JSA경비구역 영화에도 나왔고 추노에도 나오고 여러번 촬영장소로 사용되었더라구요 ㅋㅋㅋㅋ

밤에 멀리서보면 사람 세명 서있는것 같아요

날씨 좋은날 방문하면 하늘도 정말 넓고 갈대밭도 예쁘게 잘 보여서 꼭 가을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나루터에 배도 다니나봐요 

사진에는 갈대가 높은게 티가 안나는데 실제로보면  2m 넘어가요!  사람 숨으면 안보여요ㅋㅋㅋ

저 둥근달을 찍으면서도 아.. 내 카메라 렌즈가 조금더 좋았더라면... 진짜 예술적인 사진 찍어올 수 있었을텐데 아직도 아쉽네요.

핑크뮬리길도 있으니까 극성수기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여러분 눈이 호강합니다.

아 내 카메라가 조금더 비쌌더라면 정말 좋았을텐데,, 사진들보면서 아직도 아쉬워하는중,,

갈대밭 한가운데에 전망대가 있어요 계단 타고 올라가면 높은 뷰에서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바로 앞에 강도 있고 하늘에 달도 예쁘게 걸려있고 이렇게 아름다운 곳인데 왜 지금까지 몰랐을까요 허허

이게 제 카메라 줌의 한계

갈대밭 바로 앞에 2층 카페도 있어요 ㅎㅎ 주차장엔 작은 슈퍼도 있구요! 날씨 좋을때 방문해보시면 쉴 공간도 즐길 공간도 많아서 적극 추천드립니다.

나름 포토존도 준비되어있고

귀엽쥬

조금씩 해가 지니까 다리에 불도 들어와요

밤엔 조명이 들어와서 이렇게 예뻐요!

다리 전체에 불이 들어와서 뭔가 진짜 영화속을 걷는 기분

서천군 한산면 신성리 입니다. 꼭 방문해보세요 여러분!

그런데 저번주에 다녀오니 갈대가 싹 다 밀렸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대머리에용 ㅎㅎ

주차장이 정말 넓은데 바로 앞에 이렇게 체험관도 있어요!

 

지금은 갈대가 없어도 다리 전체에 불 들어오는거 보면 운치있어서 괜찮기도하고 ㅎㅎ

주차장 바로 앞 슈퍼에서 한산 소곡주도 구입했습니다 ㅎㅎ

먹어봤는데 정말 깔끔하고 향긋했어요! 도수는 41%지만 생각보다 맛은 그렇게 세지 않았습니다. 한번 구입해서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려요 ㅎㅎ

집에서 출발할때 아예 치킨 사가서 치킨이랑 같이 먹은거 안비밀 ㅎ (당연히 쓰레기는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클린 캠핑 합시다!)

주차장 세상 넓어서 전세낸줄 알았어요. 저희는 집이 근처라서 차박은 안하고 낮에 갔다가 구경하고 저녁에 치킨먹고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ㅎㅎ 아직 한번도 방문 안해보신분들은 이번 기회에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Boundary > In He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성 남당항 (부제: 노을맛집)  (1) 2022.02.11
청양 한옥 지은카페  (0) 2022.02.10
강릉여행  (0) 2022.02.09
충남 야경명소 추천  (2) 2022.02.05
크리스마스 서천 차박여행 (선도리-군산-부여)  (0) 2022.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