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megan's 일상

메건쓰의 일상_노마드 BBQ 그릴 사용 후기/ 청양 백세공원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몇일간 포스팅이 뜸했죠 ㅎㅎ

신제품 업로드하느라

정말 블로그에 신경도 못쓸정도로

바빴어요ㅠㅠㅠ

 

 

그와중에

저희 아빠가

마트에서 바베큐 그릴을 사오셨네요 하하하핳

 

 

귀촌하고 가장 좋은점은

주택이라서

야외테라스에서 고기도 구워먹고

놀수있다는점이 최고의

장점인것같아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나름 꼬치도 만들어서 구워먹고

가족 5명이서

아주 대용량 그릴을

꽉채워서 사용했어요

 

대만족입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철판김치볶음밥까지

깔끔하게 먹었다는거 아닙니까!!

 

 

비싸긴해도

비싼값을 하네요 이녀석

 

Nomade BBQ grill 

사세요 여러분

크기도 크고 예쁜데

높이조절도 가능해서

이거 홈파티할때 딱이에요! ㅋㅋㅋㅋㅋ

 

 

 

많이 먹으니 죄책감이들어

집근처 백세공원에 다녀왔어요!

이 공원의 트레이드마크는

저 꽃시계입니다 ㅋㅋㅋㅋ

365일 24시간 돌아가고있는 시계에요

시계주변은 조화라서 시들지않네요

 

 

 

요즘 정말 바쁘게 지내고있는데

확실히 신경도 많이쓰고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지

몸으로 반응이 오더라구요ㅠ

 

내일 병원가서

겸사겸사

건강검진도

받고올 예정입니다 하핳 ㅠㅠㅠ

 

 

여러분

건강챙기세요

 

 

이 시국에

아프시면 안됩니다

ㅠㅠㅠㅠ

 

 

 

아직 신제품 업로드가

끝나진 않았지만

중간 맛보기로

링크 걸어두고 갈게요 :)

 

 

https://smartstore.naver.com/forest_cheongyang

 

청양농부방앗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건강을 담아주는 곳, 청양농부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서리태 분말가루랑

귀리 분말가루,

볶음 구기자도

곧 출시될 예정이니까

 

완성되면

바로 포스팅해서

보여드릴예정입니다 :)

 

 

선물세트 출시까지

건강챙기면서

열심히 달려볼게요!! ㅠㅠ

화이팅!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다시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지만

다들 화이팅하시고

기분좋은 한주되시길 바래요 :)

 

항상 건강유의하시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