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megan's 일상

메건쓰의 일상_이곳이 바로 맛집/ 아빠표 매콤 부대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꽃이 살랑살랑 날리는

계절이라 그런건지

 

일하기도 싫고

나른해지는 요즘이네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아무것도 하기싫을땐

가만히 앉아서

누군가 해주는 밥먹는게

최고인것같아요 하하하핳

 

 

 

그래서 오늘은 아빠가

먹고싶었던 부대찌개를

해주셨어요 ㅋㅋㅋㅋㅋ

 

오늘 정말 맛있었으니까

자랑하려고 사진가져왔습니다!!

 

 

저희 스토어에서

물건나갈때

서비스로 함께 나가는

매운고추씨 육수팩이에요 ㅋㅋㅋ

 

 

매운 음식땡길때마다

넣어서 사용하는데

 

와정말

국물이 칼칼하고 맛있어져요

오늘 부대찌개가

육수팩 덕좀 봤네요

 

저희 가족들이

가장 사랑하는 장소랍니다 ㅋㅋㅋ

 

테라스에 언제부터인가

식물들을 하나씩 심기 시작하시더니

이젠 화단이되었네요

 

한쪽엔 꽃이랑 허브,민트 종류 심어놓고

한쪽엔 파, 상추, 깻잎들

심어놓고 키우는 중이에요 ㅋㅋㅋㅋ

 

 

 

이제 우리 구독자여러분들은

익숙하시죠?

 

메건쓰네 가족에겐

알코올이 빠질수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와근데 정말

아빠가 해주는 요리

오랜만에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네용

 

다먹고 라면도

두개 끓여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다들 위장이 늘었는지

아주 먹는속도가...

 

 

이래서

여름오기전에

비키니 몸매

준비할수있을까요..?

 

 

 

ㅋㅋㅋㅋㅋ

지금 제몸은 잠깐

슬럼프가 온걸거에요^^

 

 

 

열심히 운동해서

올 여름엔

꼭 비키니 사진

건져보도록하겠습니다.

 

 

우리모두

여름이오기전

지금 봄을 함께 즐겨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