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megan's 일상

메건쓰의 일상_안전하게 벚꽃구경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요즘은

일태기가와서

일안하고 놀고있어요 일주일동안

허허허허헣

 

오랜만에 영어공부하는데

이렇게 재미있을수가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인스타그램도

블로그도 모두 벚꽃으로

도배하고있습니다

 

봄인데 이정도는

애교아닌가욥 :)

 

 

 

저희 가족들은 안전하게

차에서 내리지않고

벚꽃을 구경하고있어요

 

 

 

청양 벚꽃명소 - 산꽃마을

 

청양 벚꽃명소 - 도림저수지

 

청양엔 알고보면

벚꽃명소가 많더라구요 ㅋㅋㅋ

지역주민분들만 알고있어서

사람도 많지않았는데

 

그래도 저흰 코스를 다 돌아보려고

차에서 내리지않고 쭉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천천히 감상하시라고

슬로모션 영상

보여드려요! :)

 

 

 

저녁엔 다같이 마스크로 무장하고

백세공원 한바퀴 돌고왔어요!

청양의 트레이드마크

청양고추 가로등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구기자 가로등도있어요

 

궁금하신분들은

코로나끝나면

청양으로 놀러오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