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megan's 일상

메건쓰의 일상_How i spend A day in Self-isolation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영어로 시작해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거없지만

오늘도 어떻게

지겨운 자가격리 기간을

보내고있는지 보여드릴게요!

 

 

 

청양농부 귀리+서리태 우유

 

아침엔 공복에 물한잔으로 가볍게 마시고

오늘 저녁에 먹을 귀리와 서리태우유를 미리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어놨어용

 

ㅋㅋㅋㅋㅋ이젠 저녁에 쉐이크 안먹으면

화장실을 못갈것같아여 ㅋㅋㅋㅋ

 

 

 

아침부터

제 스토어는 조용한데

부모님은 바쁘시더라구요

 

봄이라 그런지

떡 주문이 밀려들어와서

동생이랑 포장하는거

도와드리고왔어요 ㅋㅋㅋㅋㅋ

 

 

100% 자연산 쑥이라서

색부터가 다르죠?ㅋㅋㅋㅋ

작게 소분해서 보관하고

먹고싶을때마다 

애기들이랑 쪼물쪼물

모양만들어 쪄내고 기름에 버무려주면

지이이이인짜 환상

 

 

전 떡집딸인데

떡이 없어서 못먹어요....

 

 

 

 

오늘따라 너무 향긋해서

사진좀 여러장 찍어뒀더니

이렇게 포스팅할때

잘 쓰이네요 ㅋㅋㅋㅋㅋ

 

 

 

올봄도 부모님 쑥개떡은

완판되었습니다 

 

제 스토어는 언제쯤

이렇게 활성화가 될까요

 

하하하하핳

 

 

 

부모님께서 떡장사 하신지

3년쯤 되었는데

 

이젠 행사때마다

영양떡,시루떡,가래떡,절편은

문의 전화가 미친듯이와요 ㅋㅋㅋㅋㅋ

 

 

확실히 먹거리는 광고 필요없고

입소문이 가장 빠른것같네요

 

 

봄엔 쑥때문에 쑥개떡, 쑥미숫가루가 완판이고

여름엔 행사떡들,

가을, 겨울엔 가래떡,떡국떡이 완판입니다

 

 

저도 올해안에

스토어 제품 품절상태를 겪어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바쁘게

자가격리기간 보내고계신가요...?

저만 놀고있는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