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megan's 일상

메건쓰의 일상_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리얼 일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다들 칩거생활

잘하고계신가요 

 

나름 저희 가족들도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실천하고자

운영하고있는 당구장도

한참전에 휴업에 돌입했고

 

집에서 놀고먹으며

열심히 각자놀기의 진수를 보여주고있어요

 

열심히 모듬전도 구워먹고

새로산 그릴의 효력을 알아보고자

고기도 구워먹고있습니다.

 

매일매일이 술파티에 고기파티라서

살이 안찔수가없네요

 

저녁이면 옥상에서 줄넘기도 하지만

그래도 밖에 나가서 운동하는것과

많이 다르죠ㅠㅠ

 

 

전 이렇게 가끔

신제품 사진촬영하러

저희 집 앞 공원에 

마스크 쓰고 나오긴하는데

 

아직 청양은 확진자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나올때마다 신경이쓰이는건

어쩔수없네요ㅠㅠ

 

 

의료진분들 정말 열심히

근무해주고계시는데

더이상 확진자가 없었으면 좋겠어요ㅠ

 

원래 매년 동학사 벚꽃축제에가서

자주가는 단골 전집에 들러

막걸리와 모듬전을 시켜먹고

저녁엔 축제장의 먹거리 볼거리를 

즐기며 돌아다니곤했는데

 

지금은

집 앞에 꽃핀 벚꽃나무

한그루만 덩그러니

쳐다보게되네요

몇일전 올렸던 꽃은

매화였나봐요 ㅋㅋ

이게 진짜 벚꽃이네영

 

 

팝콘처럼 이쁘게핀게

1년에 딱 한번뿐이라 그런지

제가 유독 가장 좋아하는 꽃이에요!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어쩔수없지만

집에서 거리두기 실천하시는

모든 구독자분들

우리 모두 힘내봐요!

 

불행은 결국 끝이나기마련이니까요!ㅎ

 

 

얼른 경제도 살아나서

모든 국민이 다시

웃을수있는날이오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