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megan's 일상

메건쓰의 일상_완벽한 치팅데이 / 대천항 수산시장표 해산물파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전 뭐 먹을때마다

자랑하러

티스토리에 들어오는것같아요

 

하하하핳

 

 

 

사실 오늘

스마트스토어 신제품 업로드해야하는데

노트북이 갑자기 이상해진 바람에

한개도 못올리고

화딱지나있었거든요..ㅎ

 

하지만 해산물파티가

저의 마음을 진정시켜주었습니다.

 

아직은 코로나때문에

위험하니까

 

대천항 수산시장에서

농어회랑 매운탕거리,

꽃게찜거리, 조개술찜

재료 사서 집에서 잔뜩 해먹었어요!!

 

 

어느새 오늘 못올린

신제품은 잊어버린지 오래...ㅎ

내일이 있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심상 다이어트중이라

소주 딱 반잔먹었습니다.

 

 

 

 

딱 반잔.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오늘 저녁부터

귀리다이어트 해야죠

 

2주동안 -4kg 감량했는데

 

목표체중에

도달할때까진

 

방심은 금물.

 

 

한동안 치팅데이따위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