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청년사업가

청년사업가_드디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페이지 노출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제가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의 첫 제품인

청양농부 저온압착 생들기름이 출시된지

딱 일주일째되는날이네요

 

 

제품 키워드 '생들기름'

이라고 검색하면

8페이지에 올라와있던 저의 제품이

 

딱 일주일만에

네이버쇼핑 1페이지로

올라오게되었습니다!!!!!

 

 

 

 

정말 열심히

돈한푼 들이지않고

혼자서 공부하며 홍보한지

일주일만에 이뤄낸 성과입니다ㅠㅠㅠ

 

 

 

지금도 좋지만

판매가 더욱 활성화되려면

열심히 신제품도 출시해야하고

마케팅공부도해서 홍보를 많이

해야할듯해요 ㅎㅎ

 

 

 

 

체력관리도 잘해서

지치지않도록 끝까지달려보겠습니다!

 

 

 

 

이렇게 하다보면

올해하반기엔

목표로했던 아마존입점까지

쭉 갈수있겠죵??

 

 

오늘도 힘내서

신제품출시 준비하고

명절선물세트, 집들이선물세트구성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지치지않고 달려볼게요 :)

 

 

 

 

오늘은 때지난 눈이 펑펑 내리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저희 제품이 궁금하신분들은

네이버에

'청양농부'

혹은

'청양농부방앗간'을

검색해보시면

확인하실수있습니다! 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