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청년사업가

청년사업가_청양농부 스마트스토어 신제품이 나오는 과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애드고시 붙은이후로

더 열심히 포스팅해야겠다는 마음가짐과 함께

오늘도 노트북앞에 앉아 글을 써내려가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온압착 기름3종 출시 이후로

계속 신제품 출시준비와

선물세트구성 중에있었어요!ㅎㅎ

 

 

 

 

처음엔 스티커제작업체에 맡겨서

제품스티커 인쇄했었는데 비용도 비용이지만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더라구요ㅠ

 

그래서 이젠 제가 직접 

디자인부터 인쇄작업까지 하고있습니다

하하하핳 ㅠㅠㅠㅠㅠ

 

일은 할수록 느는것같은 이느낌은

제착각이겠죠..?

 

 

 

 

 

그래서 이렇게 완성한 가공식품 스티커 7개를 오늘아침에 주문했고!

이번주내로 인쇄물이 도착하면

식약청에 자가품질테스트를 보내서

성분분석 및 기준적합 판정을 받아야해요!

 

 

제품 사진촬영 및 편집,

상세페이지 작성은

그 이후에 이루어지게된답니다 ㅎㅎ

 

 

 

 

이래서 신제품 출시까지

몇주가 걸리나봐요 하하하핳

 

열심히 공을 들이는만큼

잘 팔리길 바래야죠 뭐!! 

 

 

 

아 그리고 제품준비와 동시에

선물세트를 구성하고있어요!

 

가끔 선물세트 문의전화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명절선물,집들이선물,답례품에 적합한

기름3종 세트를 준비중인데

 

 

이런식으로

슬리브 3구 상자를 제작 하려고하고있어요!

 

 

 

 

제작 업체 컨택부터

견적요청, 디자인제작까지

저어어어엉말 바쁘게하고있지만

 

 

요즘 코로나때문에

나가지도못하는데

이럴때일수록

더욱 열심히일해야죠 뭐 하하하하핳

 

 

 

스마트스토어에

첫제품 출시한지 딱 3주차네요! ㅋㅋㅋ

 

지금까지 조금의 수익이 올랐지만

앞으로 더더욱 열심히해서

고객들에게 건강함만을 선물할수있는

청년사업가 겸 메건쓰가 되겠습니다!

 

 

 

 

진행되는 사항은

이렇게 가끔 사업일기 식으로 올려볼게요! 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도 좋은데 다들 집에만 계셔서 슬프겠지만

그래도 다들 건강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시작하시길바랍니다 :)

 

화이팅!!

 

 

https://smartstore.naver.com/forest_cheongya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