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청년사업가

청년사업가_드디어 애드센스 승인되었어요!! 박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어제 강제 칩거생활로

포스팅했는데

이것저것 확인하다보니

신청해놓고 결과도 안봤던

애드센스가

이미 승인이되어있었더라구요 ㅋㅋㅋㅋ

 

 

 

 

 

 

어제부터 광고달아왔는데

우와 0.09센트 벌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어제 광고 설정해놓고

제 포스팅에 뜨는거 눈으로 보니까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구글서치콘솔에 등록하려고했는데

사이트맵 파일이 깨져서

그건못했구

 

네이버엔 등록해놨습니다! ㅎㅎ

열심히 포스팅하면

광고비용좀 쏠쏠하게

들어올까요?ㅋㅋㅋㅋㅋ

 

 

 

 

앞으로 포스팅에

더 열중해야할 계기가

생겼네요!! 

 

 

 

 

애드고시 붙은지도 모르고있다가

확인한거라서

얼떨떨하지만

기분은 너무 좋아욬ㅋㅋㅋ

 

 

 

사업에도 매진하고

블로그도 잘 키워나가는

메건이 되겠습니다 :)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