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청년사업가

청년사업가_애드핏광고 승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어젠 애드센스 승인받은걸 포스팅했는데

같이확인해보니

 

애드핏도 같이 승인되어있네요!!!

짠!

 

 

ㅋㅋㅋㅋㅋㅋ

어제부터 노출되기시작해서

광고비가 아주 쪼오금씩

들어오더라구요

 

 

지금확인해본결과

14원 적립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드센스 받자마자

애드핏도 나와서

너무 신나네요 오늘!!!

 

 

 

스마트스토어에

꾸준하게 신제품출시 후

어느정도 안정화가되면

 

 

유튜브도 시작해보려고합니다!

주 목적은 저희 스토어 제품노출이라서

재미는 보장못하겠지만

 

 

 

시작하게 된다면

귀촌한 청년사업가 메건쓰의 생활밀착형

브이로그가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어제부터 벌크업도 시작하고있다구요

지금은 면역력 챙겨야할때니까

절대 다이어트는 하지않겠습니다

대신 근력운동을 빡세게해서

몸을 키워볼게요

 

 

 

 

 

올해의 최종목표는

저희 제품이 아마존에 입점하는거지만

하고싶었던걸 모두 이뤄볼수있는

해로 만들어보고싶어요! ㅎㅎ

 

 

 

 

여러분도 올해 꿈이가득한

2020년 되셨으면좋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은 피곤한 화요일이지만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바랍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