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청년사업가

청년사업가_스마트스토어 신제품 출시 / 청양농부 브랜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ㅋㅋ

 

 

계속된 신제품 업로드와

출시전 테스트,

SNS 마케팅까지

같이 하려니까 벅차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노력한결과

현재까지 총 10개의 상품이

올라와있습니다!! ㅎ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forest_cheongyang

 

청양농부방앗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건강을 담아주는 곳, 청양농부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살짝 올려두고갈게요 :)

 

스토어 개설한지

두달이되어가는데

아직 비용이들어가는

마케팅을 활용하지않아서인지

 

매출이 크게 뛰어오르진않네요 하핳

 

100%국내산 곡물들만 사용하다보니

수입산보다 저렴하지않다는 인식때문에

그런것같기도해요 ㅠ

 

 

그래도

좋은제품 좋은가격에

올려두었더니 믿고 구매해주시는분들이

계셔서 힘이납니다!!! ㅎㅎㅎ

 

 

조만간 쿠팡에도 입점해볼 계획이에요!

판매채널을 늘리면

유입수가 조금은 더 늘지않을까하는

생각에 ㅋㅋㅋㅋㅋ

 

비싼 수수료를 주더라도

일단 광고가 목적이니까요!! 

 

 

휴 다음주에도 신제품 2개 업로드할 예정이라서

내일까지는 또다시 스티커 제작 작업에

들어가야할것같아요! ㅎㅎ

 

 

그래도 종종 이렇게 들어와서

포스팅하도록하겠습니다 ㅎㅎ

 

 

 

다들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