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청년사업가

청년사업가_청양농부 스마트스토어 신제품출시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요즘 하는일도없이 괜히 바쁜것같네요

ㅋㅋㅋㅋㅋ

소상공인 지원신청하느라 군청도 계속 왔다갔다하고

신제품 출시하느라 제품사진촬영에, 업로드에

내일은 마케팅교육들으러 또 나가야해요....

 

아직 스토어 오픈한지는 두달밖에 안되었지만

매출이 눈에띄게 늘고있는것도아닌데

왜 몸만 바쁜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정말 아침부터

정신없이 바쁜와중에

지금 잠깐 시간이남아

 

티스토리에 포스팅하러 들어왔습니다!

 

오랜만에 신제품출시한거

보여드리려구요 :)

 

 

약콩가루 선식,

국산 귀리쌀, 서리태, 서목태

 

이렇게 총 4개의 상품들 업데이트해놨습니다!

다이어트도 하고있는중이라서

겸사겸사 신제품도나왔겠다

인증샷 열심히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려뒀어요

ㅋㅋㅋㅋㅋㅋ

 

2주동안 -5kg한거 안비밀

 

 

사실 제품사진이 마음에 안들지만..

차차 수정하는걸로 하고

일단 오늘 해야할일을 마무리했다는것에

의미를 두고싶어요 ㅋㅋㅋㅋㅋ

 

오늘까지 전체 15개의 상품을 판매하는중인데

역시 이중에 나가는건

2~3개 뿐이네요.

 

스토어는 구색이 갖춰져야한다는말이 맞는것같아요.

어느정도 상품들이 갖춰져야

고객들이 천천히 둘러보면서

구매를 하게되는것같네요

 

다음달엔 조금더 성장해있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마무리하고

전 또다시 일하러 가보겠습니다 :)

 

다들 건강 유의하시고

재물가득한 2020년 되세요!

 

 

스토어 궁금해하실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두고갈게요 

 

https://smartstore.naver.com/forest_cheongyang

 

청양농부방앗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건강을 담아주는 곳, 청양농부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