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청년사업가

처갓집양념치킨 신메뉴 100%청양산고추치킨 출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메건쓰입니다

 

양심없게도 정말

몇달만에 들어왔죠?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어어어엉말로 뻥안치고

몇개월동안 바빴어요ㅠㅠㅠ

 

 

나름 온라인 스토어도 키워가고

제품개발도하고

 

식품회사에 납품계약건도 체결하고 

저 나름 열심히 지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중에 가장 좋은소식 

 

빠밤

 

 

 

오늘 출시된

처갓집양념치킨의

100%청양산고추씨치킨

 

 

 

흠흠

 

 

 

 

요기 치킨위에 뿌려진

고추씨 토핑있쨔나요 ㅎㅎ

제가 만들어서 납품하고있는겁니다!!!!!!

 

 

 

 

훠우!!!!!!!!!!!!!

 

 

 

 

 

몇개월동안 제품 테스트도하고

계약서도쓰고 샘플도 만들어서 보내고

정말 열심히했어요ㅠㅠㅠ

 

 

 

드디어 오늘 출시되었는데

몇개월동안 입이 근질근질했던거

오늘에서야 말할수있네요!!!!!!!!!!!!!!!!!

 

 

부모님 일도와드리려고

한국에 들어온지 이제막 1년이 넘어가는데

아주 작은 시작이지만

어쨌든 한걸음 나아간것같아

저혼자 뿌듯함을 느끼고있는중입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저녁은 신메뉴를 시켜먹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소 불러드렸더니

처갓집 가맹점 사장님께서 바로 알아보시더라구요

치킨이 정말 맛있게 맵다몈ㅋㅋㅋㅋㅋㅋ

 

 

 

저흰 제품 출시되기 몇달전에

샘플 먹어봤는데

오늘 시켜먹은건 더 매운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맛짱맛

 

 

 

오늘 이렇게 열심히 일하고

제품도 출시되고

기분도좋고

 

오랜만에 제 일상 공유하러

잠깐 들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최선을다해서

1일1포스팅하고싶은데

너무 힘들어요..

 

 

 

또 최근 지인분들이랑

청년스타트업 공모사업도 준비하고있어서

하루 24시간이 꽉꽉차게 돌아가는것같아요

 

 

 

그래도 전 더 바쁘게 살거에여!!!

 

해외에서 일하다가 왜 입국해서 이러고있냐고

여쭤보시는 어른들이 종종 계세요...

 

그분들에게 3년안에 훌쩍 성장한 메건쓰를 보여드릴게요

 

 

 

지금은 아주작은 시작이지만

3년안에 꼭 성공할 메건쓰를 그리며

오늘도 여기서 글 마무리하겠습니다

 

 

 

 

 

아맞다

얼마전 청양군에도 확진자 나왔죠ㅠㅠ

다들 코로나 항상 조심하시고

모두들 건승하시길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