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청년사업가

청년사업가_대천보령 갱스커피 농스토리 입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티스토리 열심히 키워나가려고했는데

가끔 들어와서 근황전하는게

지금의 최선인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계속 여름 신제품 준비하고

선물세트준비하고 판매채널 늘리는중이거든요ㅠ

 

저번에 스토어 1,2등 상품 키워드를

잘못수정했더니

매출이 뚝떨어졌어요 하하하하핳

한참 스트레스 받는중인데

뭐 다시 어떻게든 되겠죠 하하하하핳

 

 

오늘은 어버이날이라서

부모님 소고기 사드리려고 잠깐 나갔다왔는데

나온김에 SNS에서 핫한 갱스커피를 다녀왔어요

 

인스타그램에서 엄청 핫했죠 ㅋㅋㅋㅋ

다들 저 다리위에서 사진찍고 그러던데

 

전 사실 인생샷보다

제 상품이 잘 진열되어있는지

확인하러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s 라고

지역 농특산물 마켓입니다!

 

갱스에 들려보신분들이라면

보셨을거에요 아마 ㅋㅋㅋ

 

청양농부 귀리분말과 들깨가루가

입점했어요

훠우

 

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조금씩

발전하고있는

청양농부입니다.

 

카페 바로옆엔

갤러리동도있는데

 

작품 전시회도 하더라구요!

유리창이 엄청큰데

전 무슨 한폭의 그림인줄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에서 핫한 이유가

여기에있었군요

 

다들 멀리서부터

차타고 올만한것같아요

커피도 솔직히 저렴한편은아니지만

맛은 확실히 있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날씨도 좋은데

여러분 대천으로 드라이브 어떠세여

갱스커피 꼭 들리시면

농스도 구경하고가떼욥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