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청년사업가

청년사업가_스마트스토어 신제품 사진촬영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ㅎㅎ

 

 

어제 신제품 샘플이 준비되어서

야외촬영 하려고했는데

 

날씨도 궂은데다가

너무추워서 오늘 다녀왔어요!

 

아니나 다를까

어제저녁엔

눈발이 휘날리던데욬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해가 쨍쨍하길래

실컷 찍다가

들어왔습니다!! :)

꽃도 조금씩 피는게

정말 완연한 봄이왔구나

싶더라구요

 

 

 

우왕 꽃이다!

이러고 사진찍는데

 

 

 

 

도대체 누가

길바닥에

이렇게 담배꽁초를....

ㅂㄷㅂㄷ

 

 

 

 

저희집 바로앞

백세공원입니다 ㅎㅎ

 

 

트레이드마크인

꽃시계를 못찍고왔네요..

 

아직 사진못찍은

샘플들이 있어서

또찍으러 나올때

 

보여드릴게요 ㅋㅋㅋ

 

 

 

 

 

인스타그램에도

샘플들 올렸는데

블로그에도

살짝 맛보기로

보여드리고 갑니다! ㅎㅎ

 

 

 

조만간

상세페이지

꼼꼼하게 작성해서

 

신제품 업로드할

예정이에요! 

 

 

 

 

아직 갈길이 멀었지만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날씨는 좋은데 아직 많이

쌀쌀하니까

다들 옷 따뜻하게입고 다니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