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청년사업가

청년사업가_메건쓰의 칩거생활중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ㅎㅎ

얼마전 대천여행 이후로

오랜만에 또 포스팅하게되네요

 

 

몇일전만해도

답답하면 근처엔 바람쐬러

잠깐 다녀올수라도 있었는데

이젠 정말 무서워서

어디 못나갈것같아요ㅠㅠ

 

 

 

집에서 열심히

제품 준비에

매진하고있습니다.

 

이미 출시된 제품은

선물세트 구성중이구요!

 

그 외에 7개정도

신제품 한번에 출시할 예정이에요 ㅎㅎ

 

 

휴 자가품질테스트 마치고

사진촬영에 편집에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작성까지

한꺼번에 하려고 생각하니

벌써 피곤해지네요 하핳

 

 

코로나때문에 어디나가지도못하고

집에서 노트북 켜놓고

원치않는 칩거생활 하고있는데...

다들 같은 상황이시겠죠..?ㅠ

 

 

 

 

뉴스엔 온통 코로나 얘기뿐이고

대구상황도 많이 안좋은것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지인분도 대구에 계셔서

매번 안부 묻고있어요ㅠ

 

 

 

타지역에서도 이렇게 걱정되는데

본인들은 얼마나 답답하고 무서울까요...

 

 

 

하루빨리

상황이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ㅠ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손발 꼭꼭 씻으시고

마스크 잘 착용하세요!

 

이럴때일수록

면역력 잘 챙기시고

음식 잘 드셔야해요!!

 

 

아프지말자구요!!

 

ㅠㅠㅠㅠ

 

 

 

 

앞으로도 사업일기

꾸준히 포스팅해볼게요!

오늘은 편집작업 도중에

생각이나서 포스팅했어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