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n 1994/megan's 일상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건쓰입니다. 요즘은 가족들과의 캠핑영상을 편집하고 유튜브에 업로드하는데 점점 재미를 크게 느끼고있어요 ㅎㅎ 오늘은 제가 유튜브 영상 편집하는 과정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영상 만들면서 항상 고민했던 문제가 음원부분이었는데 제가 찾은 가장 좋은 방법 알려드리려고해요!

카메라는 Canon M200d를 사용하고있고 편집은 맥북프로, 영상편집 프로그램은 파이널컷프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이렇게 영상들을 편집 프로그램에 먼저 불러와요!

그리고 불러온 영상들을 짧게짧게 재미있는 부분만 추려서 컷 편집을 해주고 색 보정을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컷 편집을 다 하고나면 자막을 넣어줍니다.

 

마지막에 이렇게 영상과 어울리는 음원을 넣어주고 있습니다. 유튜브 시작전에 저작권에도 안걸리고 영상과 어울리는 음원을 찾아야해서 여러 사이트를 찾아보다가 아트리스트'Artlist'라는 사이트를 알게되었어요. 확실히 무료음원 찾아다닐 필요도없고 나중에 저작권 문제가 생길 일도 없어서 쉽고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다운 받아놓으면 계속해서 사용할수가 있다는게 가장 좋은 점인것같아요. 저는 12개월 구독권을 결제했는데 1년동안 마음에 드는 곡들을 다운받아놓고 계속 쓰려구요.

 

 

 

아트리스트 사이트에 가보면 여러가지 장르에 맞는 곡이나 분위기, 보컬 음악이나 효과음 처럼 본인이 마음에 드는곡을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게 해놓아서 누구든지 한 번 이용하면 큰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가입하실때 추천인 코드 넣으시면 음원 라이센스 2개월 추가로 받아 14개월 이용하실 수 있어요! 

 

혹시 모르니 제 코드 넣고 갈게요..♥

https://artlist.io/myeongjukim-2544240

 

Here’s my link to great music.

Subscribe now and we both get an extra 2 months.

artlist.io

 

혹시 유튜브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